왜들 행복의샘을 선택하는가?

경희대 출신 박사급 의료진, 전문스태프의 따듯한 케어

따듯한 마음을 가진 전문가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재성 박사님과 정은정 박사님은 부부입니다. 두분 다 경희대 및 석박사과정을 졸업했으며 경희대 한방병원에서 레지던트를 하던 시절에 커플이 되었습니다. 늘 함께 연구하며 토론하는 사이입니다.

28686991166_6b3ec7659e_o

한의학박사 이재성

경희대 졸업 1993년에 한의사가 되고, 1999년에 한방병원에서 여성의학 전문수련의 과정을 마치고 20년 가까이 난임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현재까지 MBC 생방송오늘아침 금요일 패널로 고정출연 중입니다. 2002년부터 2006년까지 MBC [라디오 동의보감]을 진행했는데, MBC 방송연기대상 특별상까지 수상하며 정보의 유익함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MBC [기분좋은 날], KBS [생생 건강테크], [여성공감], SBS [백세 건강시대], [자기야]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건강 강연을 펼치며, TV 건강 박사로 대중들과 만나왔습니다.

저서로는 『임신을 위한 힐링』, 『우리 아이가 생겼어요』, 『우리 가족은 안녕하십니까』, 『살찌지 않는 습관』, 『생각을 바꾸면 살이 빠진다』, 『이재성 박사의 MBC 라디오 동의보감』, 총 6권의 책을 저술한 바 있습니다.

books

이중 최신작인 『임신을 위한 힐링』은 난임 때문에 힘들어하는 선영이가 삼촌과의 대화를 통해 새로운 마음의 힘을 얻게 되는 과정을 그린 소설적인 책입니다. 책을 읽으면 힐링될 겁니다. 이 책을 무료로 받기를 원하는 분은 “자연임신교실 카페”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책신청 안내글 보기

이재성 원장님의 인생이력, 살아가는 생각, 활동하는 모습을  더 보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ㄴ http://happysaem.com/speciality/drlee/

drl

한의학 박사 정은정

1991년도 경희대 한의과대학 입학, 본과 시절 내내 수석을 한번도 놓치지 않았던 수재이며, 같은 대학원에서 석사와 박사과정을 졸업했습니다. 경희대 한방병원에서 인턴 시절 최우수 인턴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2002년에 전공의 과정을 수료한 전문의입니다. 이재성 원장님은 정은정 원장님을 만난 것이 인생에 가장 큰 대박사건이라고 합니다.
같은 여자로서 여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세심하고 꼼꼼한, 연륜이 있는, 그리고 언니 같은 따스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drj

정은정 원장님의 인생이력, 살아가는 생각을 더 자세히 보시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http://happysaem.com/speciality/drjeong/

DSC_4264

행복의샘은 직원들도 전문가입니다.

행복의샘은 오직 난임 한 가지만 전문적으로 진료합니다.
직원들도 끊임 없이 공부하며, 정기적으로 시험도 봅니다.

직원들 각자가 자연임신교실의 전문강사이기도 합니다.
임신을 부르는 슈퍼푸드, 임신을 부르는 식이요법, 튼튼한 정자 만들기, 기초체온 측정법 등을 강의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전문가들이라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고민을 잘 듣고 전문적인 조언과 실질적인 지침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환자를 보기보다는,
더 잘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환자를 만나려고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제한된 시간에 너무나 많은 환자를 만나면, 저희가 충분히 마음을 쏟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몸이 고장나는 것은 대부분 마음이 고장나는 것과 함께 갑니다.
마음의 고장은 환자분의 인간관계와 생활환경에서 만들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구요.
환자분들과 함께 그런 얘기들을 나누고,
그리고 그것을 기억하고 고려해가면서 보다 깊은 치료가 이루어지도록 애쓸 것입니다.
그대를 그저 진료실에서만 만나지 않겠습니다.

DSC_487

네이버 카페에 가족전용 상담방을 마련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시간과 공간에 상관 없이 글 올려주십시오.
저희가 직접, 틈을 내서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주소는 http://cafe.naver.com/ihopebaby 입니다.

전화와 휴대폰, 카톡으로 연락주십시오.

원장님의 진료가 없는 날에도 한의원의 전화는 열려 있습니다.
저희 치료를 받고 계신 분께서는 한의원 전화 02-597-8753 으로 전화주십시오.
직원과 통화 후 원장님께 메모를 전달해드립니다.
또는 한의원 전용 휴대폰 010-9597-8753으로 문자나 카카오톡을 주셔도 됩니다.
전문성이 있는 직원들이 성심껏 응대해드리겠습니다.